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과 마시는 방법 알아보기!

by rihohoo 2023. 2. 1.

스카치블루 21년 산은 많은 분들이 찾는 양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카치블루 21년 산 가격과 도수를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스카치블루 21년 산 가격

  • 스카치블루 21년 산 가격 : 23만 5천 원
  • 스카치블루 21년 산 군납 가격 : 4~5만 원

스카치블루 21년 산은 시중에서 소비자가격 23만 5천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할인이 가능한 곳에서 구매하면 16만 원까지 가격대가 내려가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에 군인인 친구나 지인분이 있다면, 면세가 적용된 최저가 4만 원에서 5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는 8~9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구매처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카치블루21년 할인가 구매하기

 

 

스카치블루 21년 산 도수

스카치블루 21년산의 도수는 40도인데요. 스카치블루 21년 산은 도수뿐만 아니라 달콤한 맛과 특유의 감칠맛으로도 많이 찾는 술입니다.

도수가 40도라서 너무 높아서 마시기에 부담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스카치블루를 마시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스카치블루 21년 산 먹는 법

스카치블루 21년 산을 먹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대중적으로 다양하게 먹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스카치블루를 그대로 마시는 스트레이트, 얼음과 함께 큰 잔에 나눠마시는 온 더락, 마지막으로 하이볼로 마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 방법별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방법은 스카치블루 21년산을 그대로 샷잔에 마시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40도의 술을 아무런 희석 없이 그대로 마시게 되면 목 넘김이나 술의 향이 많이 나기 때문에 강한 술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선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술의 본연의 맛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이 가장 그 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강한 술을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음주문화가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마셔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2. 온 더 락

스트레이트로 마실 때 술의 독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온 더락 방법을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위스키와 같은 술을 마실 때 얼음과 함께 희석해서 마시는 방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폭탄주나 강한 술을 마시는 것을 아직 선호하기 때문에 스트레이트로 마시고는 하지만 술은 여러분의 주량에 맞게 즐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온 더락 방식이 맞는 분이라면 온 더락으로 얼음과 함께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하이볼

스카치블루 21년 산을 하이볼로 마시기 위해서 토닉워터와 레몬즙 그리고 얼음을 준비하여 하이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비율은 스카치블루 : 토닉워터 : 레몬즙을 2:5:1 정도로 마시는 레시피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제조방법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의 취향에 맞지 않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스카치블루의 양을 조절하시거나 토닉워터의 비율을 조절하시는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달콤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이라면 토닉워터 외에 탄산수를 추가하셔서 드시면 단 맛을 조금 덜 내면서 하이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